통밀식빵중 삼립 로만밀 통밀식빵을 소개한다. 고소한 곡물과 견과류가 들어간 식빵인데 통밀의 함량이 높은 식빵은 아니어서 거칠거나 뻑뻑한 식빵은 아니에요.적당히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어서 아이도 가리지 않고 잘 먹어요.
크기가 큼직하고 두툼한데 다른 식빵과 비교해도 식빵 한장의 크기가 훨씬 큼직하더라고요.호박씨앗, 호두 등이 들어갔고 견과류가 콕콕 박혀있기 때문에 씹는 맛도 고소하고 좋아요.빵이다 보니 칼로리는 높은 편이고 통밀의 함량이 높지 않은 식빵이기 때문에 높은 함량의 통밀식빵을 원하시는 분께는 추천하지 않아요.저렴한 금액으로 적당히 부드럽고 고소한 식빵을 찾는다면 추천해요!!
언제부턴가 흰 식빵을 제치고 우리집 최애가 된 식빵이에요.로마병사가 먹었단 그런얘긴 난 모르겠고~하얀 밀가루빵에서 느끼기 힘든 씹는맛 때문에 통밀빵을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입맛에 거칠하고 오래씹어야 고소한 맛이 나니까 애들이 싫어하거든요.이 제품은 견과류도 많이 씹히고, 잡곡빵치고 식감도 아주 거칠지 않아서~아이들이 거부감없이 먹어요^^아침에 에프에 살짝 구워서 따끈한 스프랑 내도 좋고, 크림치즈에 직접만든 사과조림 넣고 후다닥 애플파이 만들기에도 괜찮네요. 재주문의사 있습니다.(11번가)
아무리 가성비가 좋다고 해도 맛이 없으면 오랜 기간 먹지는 않아요. 그런데 통밀 고유의 고소함이 씹을수록 아주 잘 느껴집니다. 그리고 통밀과 함께 곳곳에 박혀 있는 견과류의 양도 아주 많은 편이에요.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 빵을 계속 먹을 수 있도록 로민밀통밀식빵은 단종되지 않기를 바라면서 늘 먹고 있어요. 어차피 통밀식빵 중에서는 가장 좋아하고 즐겨 먹기때문에 한 번 주문할 때 대용량을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가족들 식사대용 샌드위치와 간식 토스트로 크림치즈와 땅콩잼을 발라서 먹는데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쿠팡)
아침엔 빵식을 합니다. 리뷰에 삼립 통밀식빵이 맛있다고 해 주문해 봤는데 정말 좋네요. 건강에 좋은 통밀이라 구수하고 해바라기씨등 견과류까지 들어있어 고소함니다. 느끼하지 않아 밀가루가 주는 위에 부담감 같은 것도 없어요. 식빵 한쪽위에 요즘은 찐 호박고구마살을 펴바르고 그 위에 늘어나는 체다치즈 한장 올려서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1분 돌려 먹으면 정말 맛있고 든든합니다. 사과와 음료 곁들여 먹으면 외식도 부럽지 않아요~~파리바xx에서 파는 로만 밀식빵보다 헐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늘 주문하는 아이템입니다.(SSG.COM)
토종효모로 만든 통밀식빵 처음 구매해봐요식빵은 끊지않고 쟁여두는데 거의 토스트용이나 우유식빵만 사거든요 몸에 좋은것으로 찾아보다가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웬지 건강해질것 같은..식빵안에 해바라기 씨앗등이 박혀있어서 씹는맛이 좋네요 샌드위치용으로도 딱이겠어요 가격도 저렴하니 나중에 또 구매해야겠어요(11번가)
위와 같은 반응들의 후기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