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프레시 풀무원 밀 누들 국물떡볶이 2인분은 풀무원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누들 국물떡볶이입니다. 이 제품은 무농약 재배한 채소와 국내산 고기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밀누들과 떡, 그리고 매콤한 양념소스가 어우러져 한 그릇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인분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로켓프레시에서 편리하게 주문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풀무원의 건강하고 맛있는 누들 국물떡볶이를 통해 풍부한 영양과 훌륭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풀무원 밀 누들 국물떡볶이 2인×1개 구입했어요. 떡볶이 너무 좋아해서 시켜먹기도 하고 포장도 해오고 직접 가기도 하지만 요즘 시중에 나온 떡볶이도 맛이 좋아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했다가 먹고 싶을때 만들어 먹고 있어요. 요즘 떡볶이 매콤달콤 맛있어요. 밀떡을 먹으면 쌀떡볶이가 먹고 싶고, 쌀떡볶이를 먹으면 밀떡이 먹고싶더라구요. 풀무원 떡볶이는 밀떡이라 부드럽고 길쭉한 누들떡이라 국수처럼 호로록 먹는 재미가 있어요.양념이 잘 배어서 매콤하면서 달콩한 소스까지 느낄수 있어요. 구성은 길쭉한 밀떡 + 대파와 양배추 고명 +국물 떡볶이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묵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좋아하는 야채나 어묵, 치즈를 추가해서 먹으면 되는데 간편하게 끓여서 먹을수 있어서 비상식량으로 준비해 놓으면 아이들 배고플때 먹을수 있게 준비해주면 좋아요. 어플로 주문해서 먹으려고 해도 최소비용과 배달료가 들어가니 아깝더라구요.집에 있는 재료 활용해서 양배추나 양파 넣고 치즈가 냉동실에 있어서 추가하니 근사한 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떡 300g 을 깨끗하게 씻어놓아요. 팬에 물 200cc (종이컵 1컵반) 넣고 소스와 야채 추가해서 간이 잘 배도록 뒤적뒤적하면서 끓인후 고명과 치즈 듬뿍 올려서 마무리하면 맛있어요. 매콤달콤한 국물소스에 치즈가 추가되면 고소한 맛과 쭉 늘어나는 치즈까지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아요.
밀떡 보다는 쌀떡을 선호하지만 쌀떡보다는 더 말랑말랑한 식감때문에 가끔씩 생각날때가 있더라구요 착한 가격일때 함 맛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이가격에 두팩 구성이라서 가성비 면에서는 최곱니다 떡볶이 생각날때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가늘고 긴 밀떡과 국물 떡볶이 소스, 대파와 양배추 고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물 200cc 에 밀떡과 소스, 고명을 넣고 5~7분간 끓여주면 되는데요 보통의 떡볶이를 만들어먹을때 넣어줬던 물의양 보다는 조금 적게 느껴지는 양입니다 그리고 소스는 일반적인 소스보다는 살짝 묽더라구요 물의 양이 적어서 짜진 않을까 걱정했다가 소스가 생각했던것보다 묽어서 싱겁진 않을까 조리하는 내내 걱정하면서 만들었지만 먹기 좋을만큼 간이 알맞습니다 떡이 말랑해지면 불을끄고 먹어도 되지만 취향껏 국물을 졸여주셔도 되는데요 국물이 너무 졸아들면 짜지기때문에 조금 이르다싶을때 불을 꺼주시는게 더 좋습니다 한팩 당 2인분이라고 씌여있지만 무언가를 추가로 넣지않으면 부족하게 느껴지는 양입니다 어묵을 추가해서 만들고 삶은달걀을 곁들여 먹었더니 그나마 푸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달달함이 받쳐주니 너무 자극적이지않아서 남녀노소 무난하게 즐길수있는 맛인것같아요 말랑말랑 쫄깃한 밀떡의 식감이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떡볶이”하면 매콤한맛이 제일 먼저 떠오르기 마련이라서 달콤보다는 매콤함이 한수위이길 바랬는데 달콤함이 매콤함을 잡아먹었더라구요ㅎ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맛이였습니다 매콤한 떡볶이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2% 부족한 맛이지만 가성비로는 더할나위없는 제품입니다 매콤함을 추가해서 입맛에 맞게 조리해서 먹을수도 있으니 구매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 최소 하루이상 맛보고 ~ 최대 일주일 이상 사용해보고 ~ 느낀대로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합니다. 구매시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클릭 부탁드려요~^^
풀무원 밀 누들 국물떡볶이 2인분, 423.5g, 1개를 내돈내산 구매하여 저의 주관적인 후기를 작성 하였습니다. 풀무원 밀 누들 국물떡볶이를 맛보고 나서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아이도 좋아해서 재 구매 했습니다. 처음 구매 했을 땐 아이가 좋아하는 밀 떡볶이에 밀키트 제품이라 이것저것 준비 할 것 없이 이 제품만 있으면 간단하게 떡볶이가 완성 될 것 같아 간편함에 이끌려 구매 했었는데 맛있기까지 해서 다 먹고 아이가 먹고 싶다고 생각나는 떡볶이라고 해서 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는 길쭉한 밀가루 떡이 특징으로 적당한 두께로 면처럼 호로록 빨아들이는 재미도 있고 아이도 먹으면서 끊어 먹기도 적당한 굵기입니다. 그리고 떡 자체도 말랑하면서 쫀득하여 씹는 느낌도 좋고 냉동 떡이 아니라서 물에 헹구고 바로 조리 가능 해서 간편합니다. 423.5g 2인분 용량으로 구성품으로는 밀 떡볶이 떡과 국물 떡볶이 소스, 대파와 양배추 고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기다 물 200cc만 더하여 끓여 주기만 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어묵과 양배추, 대파를 추가하여 쫄이 듯이 푹 끓여서 조리 해서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기본 떡볶이 맛인데 꾸덕하면서 왠지 내가 만든 것보다 맛있고 감칠맛도 나는 것이 조금만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밀키트 제품 사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풀무원 밀 누들 국 물떡볶이는 살 때마다 아주 맛있게 잘 먹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