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애완용품 파스텔펫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라인 캐릭터인 우비는 많은 반려동물 소유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우비는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제작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이나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비는 방수 소재로 만들어져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릴 때 반려동물을 보호해줍니다.
파스텔펫의 우비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되어 다양한 종류의 반려동물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펫 반려동물 라인의 우비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제품으로, 퀄리티와 디자인 모두 우수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에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파스텔펫 반려동물 우비를 만나보세요.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 실은 비를 막기 위해서보다 근처 강아지 동반카페 갈때 ootd느낌으로 입히고 싶어 구매한 제품이에요 잠깐잠깐 이동시 비 맞을때 입히기 좋아용!! 우선 디자인 너무 귀엽고..사진찍을 맛 나용 강아지 피지컬은 여자/3kg/l사이즈 구매했는데 다른 l사이즈 옷에 비해 조금 컸어요 강아지가 포메지만 얼굴에 털이 많고 몸에는 없는편이라 보통3키로 포메보다 작아요! 그래두 무리 없이 넉넉하게 큰 문제는 없습니다 우비 기능은 다른 옷들에 비해서는 비를 막아주긴 하지만 너무 큰 기능은 기대 안하시는게 조아용 날씨랑 어울리는 룩이니 근처 애견카페나 동반카페 데려갈때 입히기 추천드려용 !
여름 장마때 입히려고 샀어요 사이즈 L 두마리다견가정이라 가격대비 상품평 좋은걸로 선택했네요 실밥처리는 셀프 푸들5.5키로 (마른애 통통한애) 사이즈 같은걸로 주문. 둘다 품은 넉넉하고 잘맞아요 통통한애는 다리길이가 좀 길어서 고무줄로 걸어서 접어 입혀요ㅋ 그리고 모자는 커서 눈앞을 다 가리네요 비안맞게 씌우면 좋겠지만 애들이 불편해해서 얼음이 되버려요 그래서 안씌웁니다 뒤쪽을 살짝 꼬메서 고정해주면 괜찮을거 같아요 비오는날 산책해보니 바시락소리가 좀 나지만 애들 걷는거 괜찮았어요 비도 안새고 귀엽고 가성비좋은 우비입니다 비와도 걱정없이 실외배변해요!!
라지로 구매했는데 다 맞춤인듯 맞는데 모자가 좀 작아요ㅜㅜㅠㅠ 머리가 작은데 요레 되네요 ㅠㅠ 하네스 넣는곳도 똑딱지가 있음 하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계속 위로 올라와서 비가 많이오면 빗물이 들어가요 다른거도 마찬 가지 겠죠 해서 비 만이 오는 날은 목줄을 것에다하고 나가야 할듯 합니다 맘에는 듭니다 하네스 단추구멍 이 좀 아쉬워서 … 핀이나 머리를 쫌매야 앞을 볼수 있어요 안그럼 털때문에 ㅜㅜㅠㅠ앞을 못본답니다.동네 모델되서 ㅋ업체에서 모델료 받아야 할듯요ㅋ 지나던분들 왈 어머 강아지도 우비가 있네가 인사예요.훗…눈길이 한번올거 두번 세번 보더라구요ㅎㅎ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