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는 패션잡화 중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ABS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서 여행 중에도 안전하게 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 공간과 지퍼 포켓이 있어서 소지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브라이튼 브이의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다양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회전 가능한 휠과 편리한 손잡이로 이동이 편리하며, TSA 잠금 장치로 보안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멋지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를 만나보세요!
저는 쿠팡에서 생활용품,화장품,식재료 등등 많은 상품들을 구입하는데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다른 분들 후기를 참고하여 구입하는 편입니다. 후기가 많으면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유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상품 후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구입하시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가니 최종 판단은 구입하시는 분의 결정에 맡깁니다. ★구입상품-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 샤인블루, 24형(41 x 66 x 27cm) 원래 저는 항상 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했었는데 요즘에는 마트가기가 귀찮더라구요~한번 가면 괜히 이것 저것 더 사고 시간도 많이 뺏기구요~ 쿠팡 프레시를 이용해보니 마트보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제품도 괜찮고 새벽애 집앞까지 배송해주시니 이용 안할 이유가 없잖아요?!ㅋㅋ 그래서 점점 쿠팡을 자주 이용하게 됐습니다. 엄마가 사용하시면 캐리어가 고장이 나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엄마가 밖에서 사오시려면 크기도 크고 힘드시니까 쿠팡으로 주문해드렸어요^^ 블루 컬러가 맘에 든다하셔서 바로 주문!! 무거운 캐리어를 다음날 문앞에서 가지고 오기만하면 되니깐 넘 편하더라구요^^ 포장뜯어서 보니 실제로 보는게 더 이쁘네요^^ 크기도 24형이라 원래 쓰시던 크기이고 바퀴도 잘 굴러가고~ 아주 마음에 든다하셔요^^ 이렇게 편하게 물건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제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도움이 돼요~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사이즈 ✔️가격 ✔️확장형 캐리어 이 모든 것을 충족할 저의 첫 해외여행을 함께할 캐리어를 찾고 있었습니다. 일단은 첫 여행이다 보니 여권이며, 옷이며 들떠서 사다보니 돈이 너무 많이 들었더라구요…! 그래서 캐리어로라도 절약을 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여분 옷까지도 2벌 정도는 더 챙겨가는 성격이라서 무조건 확장형 캐리어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기내용 캐리어보다는 크지만 26인치 캐리어가 집에 있어서 그것보다는 작았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마지막 사진 회색이 26인치 사이즈 캐리어 입니다! 위치가 좀 다르긴 해도 사이즈 비교 해보세요!) 그리고 해외에서 공항 직원들이 캐리어 물품을 빼간다는 걸로 이슈가 많아서 캐리어 필수품 잠금장치까지! 사진을 보시면 색이 예쁜 네이비 색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캐리어를 사면 스티커를 잔뜩 붙여서 꾸미려고 했는데 소재가 스티커가 잘 붙는 소재는 아니어서 저처럼 꾸미고 싶으신 분들은 강력 접착제로 붙이세요~ 그러면 표면에 점처럼 작은 홈들이 있어서 스티커가 잘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욕심쟁이인 저는 일본여행을 가는데 옷을 잔뜩 챙겨갔는데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쇼핑을 잔뜩했더니 무게가 넘치는거에요ㅠ (위탁수하물 15kg) 그래서 언니 캐리어에 조금 옮겨닮고 제 캐리어에는 15kg를 꽉꽉 채워서 수하물로 붙였는데, 확장형 캐리어라서 많은 짐이 들어갈 수 있게 늘어나 자크를 잠그는데 불편함도 없었습니다! 또한 가격이 싸다보니 많이 담으면 부숴질까 걱정도 있고, 자크도 벌어지는거 아닌가 걱정을 많이 했는데 꽉 채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튼튼하고 고장나는거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단, 바퀴 소음이 다른 캐리어에 비해서는 조금 클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길에서 언니 캐리어는 조용한데 제꺼는 혼자서 저 여기있어요!!!!하면서 소리치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ㄱ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캐리어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이만한 가성비 상품은 없을 것 같아요!! 너무 최고입니다 소재도 너무 딱딱해서 잘 부숴지는게 아니라 충격흡수를 잘하면서 잘 부숴지지 않는 소재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족
(1차 사용후기⭐️) 추가✈️ 10월 2주 방금 전 베트남에서 돌아온 찐 사용후기 추가합니다! 아기가 있어서 짐 가득 담았습니다. 갈때 올때 가득가득 15키로 딱 맞춰서 다녔습니다. ☝️ 일단 캐리어 내구성은 합격점이네요! 15킬로씩 풀로 채워서 두번 수하물로 부쳤는데, 흠집도 안생겼고 깨지지도 않고 멀쩡했어요. ✌️ 공항과 포장도로 정도만 잠시 굴려본거라.. 유럽이나 로드컨디션 안 좋은 곳은 바퀴가 견뎌줄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무게가 무거워도 핸들링은 편하게 잘 됩니다ㅎ 현재까지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잘 쓰고 왔습니다. 무엇보다 이 가격.. 가성비가 넘 훌륭해요 기내용 세트로 하나 더 구매할까 싶네요ㅎ 다음주 해외여행을 앞두고, 짐이 많아져 캐리어 추가 구매를 고민하다가, 인☆에서 가성비 국내제품이라고 소개한 피드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국내 브랜드인데, 제조는 물론 차이나입니다ㅋㅋ) 유명 해외브랜드 제품이 인지도도 있고, 디자인도 사실 더 취저여서 고민을 했지만, 딱 하나! “어차피 캐리어는 소모품”이라는 생각에 이번엔 가성비 제품을 한번 써 보기로 했죠. 일단 여행가방은 가벼우면서 튼튼하고, 바퀴가 잘 굴러가고 튼튼해야 되는데, 일단 가볍긴 한 것 같아요. 1. 무게, 견고성, 내구성 (외부, 바퀴) 전에 갖고 있던 제품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26인치)였는데.. 그거보단 확실히 가벼워요. 28인치라 조금 더 큰데도 더 가벼웠어요. 그런데 껍데기(?) 외부 하드커버가 더 얇은 느낌도 있어요. 가벼운데 튼튼할지, 얇아서 가벼운것일지.. 한번 다녀와 봐야 알 것 같네요. 바퀴도 일단 빈 가방 상태에서는 부드럽게 핸들링 잘 되고 나쁘지 않아 보였는데.. 이것도 가방 꽉 찬 상태에서 여행지 로드 컨디션에서는 어떨지 봐야겠어요. 부디 튼튼하고 잘 굴러가길.. 2. 디자인, 색깔 샤인블루, 미드나잇블루 고민했는데, 무던한 걸 좋아하는터라.. 픽은 미드나잇! 또 이리저리 쓰다보면 흠집도 생기고 긁히고 이것저것 스티커 끈적이도 붙을텐데.. 어두운 계열이 좋을 건 같아서 만족해요. 나름 진한 네이비 정도? 캐리어 디자인에 무난히 잘 어울리는 것같아요. 네 귀퉁이에 보호가드가 붙은 것도 좋은데, 앞쪽에만 붙어있어요. 여튼 디자인도 무난! 3. 내부, 잠금장치 TCA 락이 아닌 게 가장 아쉽지만… 잠금장치는 쓸만한 것 같아요. 내부도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에 용적이 좋아 많이 들어갈 것 같고, 또 가운데 매쉬로 된 지퍼 수납공간이 있어서 요긴할 것 같아요. 확장하면 꽤 들어갈듯ㅋㅋ 현재까지는 만족입니다.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여행갔다와서 찐 사용후기 올리겠습니다ㅎ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