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이더 접이식 실내자전거는 실내에서 운동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작은 공간에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안장과 핸들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운동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안정적인 구조와 강력한 재질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사이더 접이식 실내자전거를 통해 집 안에서도 즐거운 운동을 즐기며 건강을 챙기세요.
다이어터라서 홈트를 하고 있는데 질리기도 질리고, 티비 보면서 하기 어려워서 뭐가 좋을까 찾다가 인터벌 싸이클이 그렇게 좋다길래 추천 받아서 검색 중에 엑사이더꺼가 전체적으로 괜찮아 보여서 선택하고 사용하고 있는 후기입니다ㅎㅎ 배송은 박스 안에 스티로폼, 비닐 등으로 안전하게 도착해서 파손된 곳 하나도 없었어요! ✅구성 사용설명서, 실내자전거 부품들, 건전지, 조립을 위한 도구들이 들어 있어요. 사용설명서대로 순차적으로 했더니 조립 잘 못하는 저도 쉽게 조립할 수 있었어요! 고정핀도 있어서 다 사용하고나면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요. 크기는 펼쳤을 때 기준으로 8504501120mm 입니다. 무게는 14.5키로라 살짝 무겁긴 하지만 바퀴가 달려 있어서 그냥 끌어서 이동하면 된다는 점이 편했어요 ✅계기판 건전지를 넣으면 LCD모니터에서 운동거리, 칼로리, 속도,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재설정과 원하는 기능 재설정, 값을 설정하는 버튼이 있어요. 그리고 거치대가 있어서 핸드폰을 보면서 싸이클을 탈 수 있어요. ✅8단계 장력조절 가벼운 1단계부터 무거운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서 인터벌싸이클용으로 적합해요! 저는 종아리 때문에 항상 1로 맞춰서 인터벌 타고 있습니다. 1에서 3은 유산소, 3에서 6은 고강도 근력, 6에서 8은 익스트림 모드라고 보시면 됩니당 ✅저소음 부드러우면서 강한 페달링을 할 수 있는 마그네틱 휠이 장착되어 있어서 소음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저는 밤이나 가끔 야식먹고 새벽에도 타고 있어요 ✅안장 탄탄하면서 넓은 안장에 150센치부터 190센치까지 4단계로 안장 높낮이가 조절이 되기 때문에 본인 몸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 면 돼요 처음에는 옷걸이가 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두달 사용한 현재로선 거의 매일 타고 있고 그만큼 맘에 들어서 잘 선택했다 싶어요!
❤안녕하세요 ヾ(⌐■_■)ノ♪ 내돈내산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추운 겨울이라 집에만 있으니 살도 찌고 답답해서 뭐라도 해보려고 주문했어요 실내자전거도 고민해보고 런닝머신도 고민하다가 층간소음이 신경쓰여서 자전거로 구매했어요 가장 중요하게 본 부분은 사이즈입니다 작아서 보관하기 쉬워야했고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 않는걸 원했어요 ✔좋은점 제가 원했던 사이즈에요 설치해놔도 딱히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아요 강략 조절이 여러 단계로 가능해서 여러사람이 이용하기 좋아요 소음이 거의 없어요 다른자전거는 소음이 있었는데 이건 없어요 층간소음! 아래에 아무것도 안받치고 해놨는데도 흔들리거나 하지 않아서 층간소음은 문제 없겠어요 ✔아쉬운점 접어놓기에는 편리하지않아요 접었다 폈다하기에는 핀에 의존해야해서 번거로움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게됩니다 들었을때 부게가 좀 있다보니 그냥 편 상태로 쓰게돼요 접이식의 목적이 없어졌어요 ✔정리 가격대비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실내에서 쇼파에 누워서 핸드폰할시간에 그냥 자전거에 앉아서 핸드폰 한다생각하고 조금씩 10분이라도 굴려주고있는데 운동은 둘째치고 뭔가 운동도 안하고 하루종일 누워있던 제 자신이 다시 살아나는 기분이에요
운동을 워낙 싫어해서 억지로 열심히 하는게 단지 주변 걷기 였는데 날이 추워지니 나가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자꾸 꾀 부리다 보니 더더 나가기 싫어져서 이러기 보다는 집에서 운동을 해보자 싶어서 실내 운동 기구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런닝머신, 스태퍼 등등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덩치 큰 기구는 나중이 감당이 안될듯 하여 자전거 운동 기구로 낙점. 그런데 이것도 종류가 여러 가지더라구요.유명제품과 추천제품과 마구마구 비교하다가 일단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부담이 적고 부피가 크지 않은 이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워낙 똥손이라 과연 조립이 감당이 될까 걱정했으나 후기에 어렵지 않다는 말에 자신감을 가져보기로 하고 도전!!! 역시 로켓배송 하루만에 매트까지 두상자 같이 도착 했고 상자는 저 혼자 옮길수 있는 정도의 무게였어요. 바닥에 찍힐까봐 걱정되서 매트 먼저 깔고 무게가 있는지라 조심조심하며 하니 하나 꺼네서 매트 위에 널어놓고 빠진 부속 없나 꼼꼼히 체크 했지요. 설명서대로 1번 2번 차례대로 차분히 읽으며 같이 동봉해온 공구 가지고 조립 시작했는데 설명서가 워낙 잘 되 있어서 서두르지 않고 찬찬히 해나가니 어려운건 없었어요. 꽉 조이기가 좀 팔 아픈데 나중에 다치면 안되니까 공구로 열심히 열심히 하니 어는새 완성!! 괜히 너무 뿌듯해서 자태 먼저 감상하니 크지않고, 튼튼해 보이고 너무 맘에 드는거에요. 올라가서 무너지면 어쩌나 걱정하며 첫 탑승! 오호 든든해 든든해. 제가 조립을 너무 잘했나 흔들림이나 삐걱거림 전혀 없어요. 처음이니 3단계로 서서히 시작해서 한단계 한단계 올리니 7이상은 힘들더라구요. 화면에 시간, 거리, 속도, 칼로리소비 까지 보이니 재밌어서 구르고 구르고~. 어제 오늘 이틀차인데 tv 보면서 구르니 30분은 쉽게 하게 되요. 잘샀어 잘샀어 만족하며 후기 마칩니다. tv 보는 시간에 가족 누구든 한명은 올라가 운동하고 있으니 흐뭇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