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세정제로, 주로 주방과 욕실 등에서 사용됩니다. 락스는 주로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을 제거하여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락스를 사용할 때에는 안전을 위해 적절한 양을 사용하고, 환기를 충분히 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락스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주방에서는 싱크대나 커팅 보드 등을 세척할 때 사용하거나, 욕실에서는 변기나 타일 등을 깨끗이 청소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탐사 락스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세정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실용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락스를 활용하여 위생적이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보세요.
쿠팡리뷰 일반락스 ------------------------------------------------------- ⚫️제품명 탐사 락스, 2L, 6개 ⚫️주문일 2023.12.14 ⚫️리뷰 선요약 거품타입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곰팡이가 쉽게 지워지네요 붓에다가 락스물 적셔서 붓칠로 사용해보세요 편하고 안전합니다 (붓으 나무붓은 썩을수 있으니 노루페인트 페인트메이트 브러쉬 한번 검색해보세요 튼튼하고 좋았습니다) ------------------------------------------------------- ✔️구매전 팁& 구매동기 평소 화장실 청소할때는 유한 곰팡이제거 거품타입 으로 청소를 했었는데요 이게 다좋은데 너무 헤퍼요 가격도 만만치 않구요 그래서 일반 락스를 고르다보니 탐사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후기보니 평가가 그리 나쁘지는 않더라구요 ------------------------------------------------------- ⭕️특장점 뿌리는 거품락스를 쓰다가 물에 받아서 쓰니까 오히려 편한점도 있더라구요 거품타입을 쓸때는 붓에다가 거품을 뿌려가며 썻는데 그러다보니 수시로 거품을 쏴야하는데 좀 귀찮은 면도 있고 금방써버리는데 이건 통에 물받은후에 락스 조금만 타도 되고 통에 붓을 대충 넣다빼면 충분하다보니 시간이 더 절약되었습니다. 유한곰팡이제거제, 살림백서 곰팡이 제거제 다이소 곰팡이 제거제 등등 뿌리는 타입만 주로 쓰다 오리지널 물 락스 써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좋네요 ❌️문제점 거품이 없다보니 붓칠한자리가 티가 안나서 조금은 불편하더라구요 익숙해지면 별건 아닙니다. ⚠️주의사항 락스에는 절대 다른 세제를 일절 섞어쓰지 말고 차가운물로만 써야합니다 분무기에 넣어서 뿌리면 절대안되고 물에 타서 쓰셔야합니다 저처럼 붓에다가 찍어바르면 락스물이 사방에 튀질않으니 참 좋습니다. ------------------------------------------------------- 총평 락스통 찌그러짐 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합격! -------------------------------------------------------
어머님이 락스가 필요하시다 하여 탐사 락스를 주문했습니다. 탐사에서 락스도 나오네요 ㅎㅎ 가격이 참 좋아서 탐사락스로 골라보았는데 유한락스랑 별다를게 없네요 어린이 보호캡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어 좋고 표기가 단순하게 되어있어서 어른들도 쉽게 구분할 수있어요 99.999%살균 맘에 듭니다 이 제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락스! 화장실 청소에만 사용하시나요? 락스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1.식품첨가물로서의 용도 락스는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첨가물로서 과일 및 채소등의 살균 소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로만 과일 및 채소등의 잔류농약 및 이물질 제거가 찜찜하셨다면 락스를 사용해보세요. 2.기구 살균 소독제의 용도 항상 물기에 젖어 있어 위생에 더 취약한 수세미, 행주 및 도마등을 락스로 깨끗하게 세척하시 ※물3리터+락스 10ml(300:1)= 행주,도마, 싱크대, 냉장고 등의 살균소독시 3.생활화학제품용도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락스의 사용법으로 화장실 곳곳, 변기, 타일등을 깨끗히 살균소독해줍니다. 4.표백제로서의 용도 빨아도 빨아도 깨끗해지지 않는 흰색 의류 등을 락스로 새하얗게 변신시켜보세요. 위 비율로 물과 희석하여 각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낭비를 줄이고 살균력도 높여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락스는 차아염소산나트륨과 정제수 만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주원료인 차아염소산나트륨은 소금에서 만들어지며 살균 및 소독 등의 작용 후 다시 소금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탐사 락스 재구매의향 100%입니다. 구매를 추천합니다.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맨 아래 << 3줄 요약 >>만 보셔도 됩니다. 몇 달 사용해보고 괜찮은 것 같아 이하에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 간단 사용 후기 1. 세정력 : 주된 용도는 역시 욕실청소입니다. 욕실 청소 시 물과 300:1의 비율로 희석해서 사용하는데 정확한 비율로 섞는 것은 시간낭비일테니 그냥 적당히 물과 락스 넣고 섞어서 화장실 바닥에 쭉 부어놓고 2시간 정도 기다립니다. 물론 환풍기는 계속 켜 두어야죠. 2시간이 지나 물을 뿌리고 솔로 바닥을 문지르면 물때가 잘 지워집니다. 유명한 대기업 제품의 그것과 다를 바가 없지요. 곰팡이 제거 능력도 좋습니다. 밤에 자기 전에 락스 원랙과 물을 1:1 또는 1:3의 비율로 희석하고 화장지를 액체에 적셔서 곰팡이가 있는 부분에 붙여놓고 아침에 보면 곰팡이가 전부 사라져 있습니다. 완전히 깨끗하게 되어 있죠. 2. 냄새 : 가끔 탐사락스의 향이 너무 강하다는 평이 있는데 락스는 본래 무향이고, 락스가 세균과 결합했을 때 냄새가 나는 것이니 탐사락스라고 해서 냄새가 강한 것은 아닙니다. 뚜껑을 열고 냄새를 맡아보면 거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다만, 화장실 바닥에 뿌리게 되면 각종 세균과 결합하여 냄새가 나게 되죠. 그러나 타제품과 비교했을 때 냄새가 더 심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락스의 향입니다. 3. 가성비 : 락스의 주성분이 동일한데 이와이면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굳이 비싼 제품을 선택할 필요없이 탐사락스 하나면 충분합니다. 청소할 때 사용해보니 차이가 없습니다. 전혀 없어요. 2L 제품 6개를 구입하면 청소 전문 업체가 아닌 일반 가정집에서는 몇 년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겉만 번지르르한 제품이 아닌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이 제품을 다른 분들도 널리경험하길 바라면 글을 마칩니다. << 3줄 요약 >> 1. 저렴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세정력이 아주 좋음 2. 모든 락스의 향은 다 똑같다 3. 굳이 비싼 락스 구입할 필요 없이 가성비 좋은 탐사락스 구매할 것 - 제품구매를 고려하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