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애완용품 벨라펍스 초경량 강아지 패딩은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강아지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겨울철 추운 날씨에 강아지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내부에는 보온 소재가 사용되어 있어 겨울 동안 강아지가 춥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벨라펍스 초경량 강아지 패딩은 고급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물과 먼지에도 강하게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패딩의 안쪽에는 부드러운 면 소재가 사용되어 강아지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제공되어 강아지의 크기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벨라펍스 초경량 강아지 패딩은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강아지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주인으로서, 벨라펍스 초경량 강아지 패딩은 겨울철 필수품입니다. 강아지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이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견종과 크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강아지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주세요.
✅쿠팡 폴리백에 담겨오는 제품의 포장상태 깔끔 ✅사이즈: 가슴둘레 45-47이고 XL선택해서 여유있게 알맞음. 정사이즈보단 한 사이즈 업해서 구매하길 권유 ✅색상 및 디자인: 사람 옷이 아니니 너무 밋밋하기보단 리본이라도 달렸으면 하는 아쉬움. 색상은 인디핑크나 로즈핑크였다면 더 고급스럽고 세련됐을듯 ✅두께: 생각 이상으로 얇아서 좀 더 솜이 많이 들었으면 더 좋았을 듯. 겨울엔 안에 퍼 소재의 옷 하나 입히고 입히면 좋을듯 ✅단점: 지금같은 한겨울엔 비교적 따뜻한 날씨라고 생각하는 기온의 날조차 입히는 게 불가능할정도로, 봄이나 가을 계절 소재인 게 단점. 이런 초경량 아닌 다른 패딩들은 전혀 안 떨던 애가 비교적 따뜻한 날씨였던 날임에도 불구, 이 제품 안에 기모티셔츠까지 입히고도 산책 내내 떨었음. 털도 많은 견종이기에 이렇게 떠는 거 처음 보는 입장에선 이 제품의 보온성에 많이 실망했고 아무리 후기가 좋아도 맹신하면 안되겠다고 느낌. ✅재구매 의사: 없음. 이정도로 얇고 보온성 없을 줄 알았더라면 이렇게 밋밋한 디자인보다 같은 얇은 소재일지언정 차라리 더 예쁜 디자인 제품으로 사는 게 나을듯. 봄 가을 계절엔 이것보다 더 예쁜 옷도 많이 나오므로, 굳이 밋밋한 패딩 디자인의 이 제품을 봄 가을에 입히기도 애매한 상황(외출용으론 밋밋하지만 막 입히는 용도로는 활동하기 편해서 좋을듯). 그렇다고 요즘같은 한겨울에 입히는 것도 불가능하니 애물단지 될까봐 난감.(너무 얇아서 애가 기모티셔츠까지 입고도 떠는 유일무이한 패딩)
추워서 어쩔 수 없이 옷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매일 매일 많게는 4번 , 적게는 2번정도 산책을 하는데 저녁, 밤에는 요새 너무 춥더라고요. 그래서 옷을 구매하자 해서 최대한 빠르게 오는 로켓배송을 선택하였구요, 이 옷 저 옷 찾아보다가 ‘최대한 아이가 스트레스 덜 받고 따뜻하지만 좀 가벼운거로 입히자’ 라는 마음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목 둘레 26.5cm (+,- 오차 1cm정도 있습니다) ♡ 후기 : 옷 입히고 산책 시켜봤는데 역시나 낮에는 햇볕이 쬐서 그런지 더워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 산책했는데 따뜻한지 산책 잘 하고 디금 집에 들어와서 서로 누워있는데 전 후기 씁니다. 원래 쿠팡에서 구매하고 이렇게 자세하게 후기쓰는편이 아닌데 애견이 먹거나 입거나 하는건 좀 진심인지라 이렇게까지 시간을 내가며 후기를 씁니다. 제가 팔에 넣어서 입어봤(?)는데 따뜻하고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옷 재질은 겉에 비닐?같은 느낌이에요 9월 저녁에 입히기엔 너무 더운 것 같고, 10월 막달 또는 11월 저녁 날씨에 입히기엔 딱 좋아요! 몸무게가 좀 있다보니 M 사이즈가 맞을까 잠시 고민했지만 놉.. 그냥 L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타이밍을 잘못 맞춰서 겨울에 털이 사라진 울 갱RG.. 사시나무 떨듯이 달달달 거리길래 안쓰러워서 패딩 하나 장만 해주었습니다 우선 아주 마감처리가 깔끔하니 뭔가 견고해보입니다 그리고 색깔은 크림색이네요 이뻐요 미색이라서 햇빛받으니 아주 이쁩니다 울 RG가 편하게 입는 거 같아 좋아요 그리고 따뜻한 거 같애요 전 잘 모르지만 나중에 기회가되면 한 번 RG한테 물어보려구요 다른 옷 보다 가벼워서 그런지 덜 불편해합니다 울 RG (말티즈라고 해서 샀는데 말티즈 아니고 먼가 잡종 인거 같은데 하얗고 작고 귀여움) 올해 8살에 몸무게 1.7키로 가슴둘레 30 목둘레 20 소형견 보통 s입으면 잘 맞음 S시켰는데 약간 작은 느낌 있어서 M샀더니 방방하니 안에 뭐 입히고 입으면 딱 맞을듯 사이즈가 애매해서 당황했습니닷 팔 들어가는 곳에 밴딩처럼 보이는데 안 불편하게 넉넉하구요 엉덩이쪽이 약간 밴딩이어서 몬가 몸을 꼭 잡아주는 느낌이라 바람이 통 하지 않아서 따뜻 할 거 같으네여 모가지쪽에 카라가 약간 올라온게 따뜻할거같고 강아지의 귀여움을 상승시켜줘요 장점 따뜻해보임 편해보임 입고 잘 뜀 색깔이쁨 견고함 가격 착한듯 단점 사이즈가 애매쓰(잘보고 사세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