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호주산 프리미엄 숄더랙은 고급 스테이크로 유명한 호주산 소고기의 부위 중 하나로, 부드럽고 질기지 않은 육질이 특징입니다. 이 숄더랙은 구이용으로 가공되어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켓프레시에서는 신선한 상태로 냉동 보관되어 판매되며, 언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고메 호주산 프리미엄 숄더랙은 손쉽게 고급 요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며, 특별한 날의 만찬이나 소중한 손님을 위한 요리로 안성맞춤입니다. 로켓프레시에서 만나보세요.
남편이 양고기를 좋아해서 고메 호주산 프리미엄 숄더랙 구이용 (냉동), 400g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양고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고기 중 하나이고, 특히 호주산 양고기는 고급스러운 맛과 부드러움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양고기 중에서도 숄더랙 부위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제 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제품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숄더랙 부위라 부드럽다는 점입니다. 숄더랙은 고기의 지방이 적어서 덜 질겨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냉동제품이라 보관이 편하고 길다는 것입니다. 냉동 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오래 보관할 수 있고 필요할 때 꺼내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세 번째 장점은 시즈닝이 들어있어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미 시즈닝이 적절히 더해져 있어서 별도의 양념이나 조리 과정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장점은 해썹 인증제품이라 위생적으로 믿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썹 인증은 식품의 위생적인 생산과 가공 과정을 거쳤음을 보증하는 제도로, 이 제품을 먹는 데에 있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단점에 대해서는 두꺼워서 익히는 데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숄더랙은 양고기 중에서도 비교적 두껍고 부드러운 부위인데, 그만큼 익히는 데에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조리 시간을 주면 부드럽고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제 후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고메 호주산 프리미엄 숄더랙 구이용(냉동) ▶️중량 400g 아이가 손으로 잡고 뜯어먹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니까 남편이 근처 캠핑장에 가서 여러 종류의 고기를 구워주고 싶다고 쿠팡에서 찾아보다가 양고기는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후기를 봐도 정확하게 몇개가 오는건지 몰랐는데 배송 받고 보니 400g은 숄더랙 4개가 들어있네요^^ ✔️냉동제품으로 시즈닝도 두가지가 동봉되어 있어요. 캠핑가기 이틀전에 냉장고에서 서서히 해동시켜주고 해동이 잘 되었을 때, 시즈닝을 해줬어요. 숄더랙이 4개 들어있어서 시즈닝을 2개씩 해서 두가지 맛을 보게 만들었어요. ➡️먼저, 해동한 숄더랙은 핏물이 꽤 있길래 키친타올로 핏물을 제거해주고 올리브 오일을 발라주고 시즈닝을 뿌려서 마리네이드를 해줬어요. ❗️약한 불로 오~래 익혀야 질기지 않고 맛있다고 해서 숯불의 불이 약해졌을 때 천천히 구워서 먹었는데 세상에나…!! 익는 동안에도 양고기의 냄새가 너무 좋더니 먹어보았는데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도 너무 맛있다고 손으로 잡 고 뜯어 먹는데 원하던게 맞다고 너무 좋아했네요 ㅎㅎ ✅️다음에도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시즈닝 두 가지가 다 맛있어요^^ 양고기 구매하시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바라면서 “ 도움이 돼요 “ 한번 부탁드립니다^^❤️
✅ 고메 호주산 프리미엄 숄더랙 구이용 (냉동), 400g, 1개 캠핑을 자주 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그대로 가끔 캠핑을 즐기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핑을 다니면서, 항상 돼지고기, 목살이나 삼겹살을 주장했었지만 추운 겨울이 지나고 다시 캠핑 시즌이 돌아오면서, 이번에는 새로운 음식을 준비해 보자 다짐하고 고메 양고기를 주문을 했습니다. 400g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좀 놀랐습니다. 그래도 둘이 먹기에는 적당한 (다른 고기를 준비해서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냉동으로 배송이 되었고, 불에 굽기 전에는 조금이라도 해동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예전에 동일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해서, 다른 상품평을 참고하여 밑간을 해서 갔었고 이번에는 그냥 가져갔는데 맛의 차이가 심합니다. ✅ 무조건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등 밑간은 꼭 해가시길 바랍니다. 맛이 엄청 차이 납니다. 뼈에 덩어리째로 붙어있는 숄더랙이라서 숯불이 좀 강하면 겉에만 타고 안에는 잘 안 익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숯불이 화력이 약해지면 은근하게 익히면서 즐기는 게 좋고, 아니면 고기를 좀 작게 잘라서 익혀서 먹는 게 좋습니다. 집에서 먹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만 나쁘지 않다. 캠핑 가서 먹기 좋고, 메인으로 먹기에는 좀 그렇고, 다른 고기와 함께 하면 괜찮음 2인 이상이면 좀 모자랄 수 있음 맛은 밑간이 좌우하기 때문에 고기 굽기 전 하루정도 밑간 필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