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스푸드 양갈비는 고급 양갈비로, 캠핑이나 바베큐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양고기로 만들어진 숄더랙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소스 10g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당일 발송되어 신선함을 유지하며, 양갈비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캠핑이나 야외 바베큐 파티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램스푸드 양갈비 고급갈비500g은 고품질 양고기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양갈비 숄더랙 상품평이 좋아서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주문한 다음날 받고 열어본 순간 너무 적은양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진공포장 풀어서 하나하나 늘어놔 보니 아니네요~^^ 냉장고에 넣어서 놔두니 핏물이 나와 있길래 오픈 후 흐르는 물로 한 번 씻은 후 채에 바쳐 물기빼고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하고나서 시즈닝과 올리브유로 마리네이드 해서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내일 먹으려구요. .일단 보기에 너무 고기가 좋아보이네요. 낼 구워서 먹어보고 추가 상품평 올려보려합니다~ 리뷰약속이라고 배송정보에 메모하니 약속하신 제비츄리 보내주셨네요~^^ 같이 마리네이드해 놨어요ㅎㅎ ※아침에 일찍 나가는 아들 식사때 에프를 5분가열후 양갈비 3개를 넣고 15분동안 구워줬어요. 물론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줬답니다~ 아들은 살짝 특유의 양냄새가 조금 난다지만 그것도 좋다고 맛있다면서 잘 먹고있네요. 저는 맛을 보니 사실 양냄새 나는지 잘 모르겠고 맛있네요. 옛날에 첨에 냄새나는 거 먹어보고 양고기 냄새나고 질겨서 못먹겠다 했었는데 그 후로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에서 냄새안나고 부드러운 양갈비를 먹어보고는 양고기 맛있고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전문식당의 양꼬치도 맛있구요. 그래서 냄새에 살짝 민감한데도 저는 이 정도면 냄새 안나고 맛을 보니 아주 좋아요. 합격입니다~^^ ※저녁식사에 가족 다같이 양고기를 먹었는데 모두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1킬로면 4인가족 두세개씩 먹음 딱 좋은거 같아요. 손님초대할때 양갈비를 준비한다면 아주 훌륭한 상차림이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서비스로 주신 제비츄리는 팬에 구웠는데 쫄깃하고 넘넘 맛있었습니다.
당일 오후 3시 전까지 주문하면 당일발송에 다음날 받아볼 수 있어요. 판매자 배송인데도 아주 빠르게 배송되니 엄청 좋아요. 지난번 첫주문에 대만족했기에 이번 성탄절에 가족들과 함께 양고기로 맛있는 식사 하려고 재주문했답니다. 리뷰약속하면 보내주신다는 고기도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당~ 양삼겹살이라니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고 궁금합니다. 오늘 받자마자 냉장실로 직행했어요. 서서히 녹인 후 내일 꺼내 시즈닝과 올리브오일로 마리네이드해서 다시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모레 성탄에 구워먹으려해요. 구워먹어보고 다시 리뷰 추가해볼게요~^^ 맛있는 양갈비 온가족이 좋아해요~ ※이번에는 9조각으로 왔어요. 한조각이 두꺼워서 칼로 반을 갈라서 넓적하게 해서 조리했어요. 진공포장 그대로 냉장실에 놔뒀더니 핏물이 나와있어서 물로 헹구고 바구니에 건져놨다가 키친타월로 물기 제거하고 시즈닝과 올리브유로 마리네이드했어요. 에프 5분예열후 2백도에서 15~20분간 구웠어요. 중간에 한 번 뒤집어줍니다. 너무 맛있어요.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나머지는 뚜껑있는 넓은 팬에 넣어서 구워먹어봤어요. 역시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나네요. 재료가 좋으니 어떻게 구워도 그 맛이 어디 안가네요~
양꼬치부터 시작해서. 맛있어서 다음엔 양갈비시키고. 서비스도 받았어요. 양갈비2팩시키고 꼬치 2팩시키고. 서비스 목살받았는데 양이 꽤많아서 어른셋이 다못먹고 목살은 킵해뒀어요. 양갈비 후라이팬시랑 미니오븐에나눠구웠는데 후팬에 굽는게 더맛있었구요. 꼬치는 에후돌렸는데 시간을 좀오바해서 좀 딱딱해졌지만..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갈비가 훨부드러웠어요! 엄마도 넘 맛있다고.좋아하시네요. 목살은 나중에 먹었는데 후기글보고 잘게썰어 야채랑 같이 볶았고. 쯔란소스 뿌려 볶볶.. 그것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선물로 시댁에 똑같이 세트해서 보냈는데 어제 도착했다고해요. 맛있게잘드셨기를 ^^ 쯔란 소스 추가로 시켰는데 쯔란맛이 서비스로오는거랑다른듯요. 서비스는 순한맛. 시킨거는 매운맛인것같아요. 제입에는 순한맛이 더 맛있었습니다. 첨에 꼬치시켰을때 다른업체에서 쯔란시켰었는데 여기꺼가 훨훨씬 맛있어요! 이거먹다 그거찍어먹으니 라면스프느낌. 순한맛 소스도 팔아주세요! 강추합니다. ㅋㅋ 전 핏물제거도안하고 걍 온그대로 후추만뿌리고 기름만 발라서 좀 나뒀다가 구웠어요. 그래도 냄새 많이안나고 괜찮았습니다. 혹 예민하신분들은 이것저것 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