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닥터슈라멕 오리지널 슈라멕 블레미쉬 밤 BB크림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제공하면서도 보습과 보호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15ml 용량으로 소형이지만, 작은 용량이지만 효과는 놓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발리는 순간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제공하여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 톤을 맞춰주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줍니다.
뷰티 닥터슈라멕 오리지널 슈라멕 블레미쉬 밤 BB크림은 SPF 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피부 피로를 완화시켜줍니다.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에 안전하며, 자연스러운 화장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뷰티 닥터슈라멕 오리지널 슈라멕 블레미쉬 밤 BB크림은 작은 용량이지만 효과는 크기 때문에 여행이나 외출 시 휴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보습, 보호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줍니다. 뷰티 닥터슈라멕 오리지널 슈라멕 블레미쉬 밤 BB크림을 사용해보세요. 당신의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터슈라멕 오리지널 슈라멕 블레미쉬 밤 BB크림에 대한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정말로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준비하세요, 귀여운 말투로 시작할게요! 우와! 이 크림은 정말 대단한 걸! 나는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계속해서 사랑에 빠져 있어. 왜냐하면 이 작은 튜브 안에는 놀라운 매력이 숨어있거든! 알잖아, 난 항상 내 피부를 특별하게 다루고 싶은데, 이 BB크림은 내 기대를 넘어서는 효과를 보여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그 디자인이야. 튜브는 작고 귀여워서 가방에 넣기에도 딱이야. 캡도 튼튼해서 여행할 때도 걱정할 필요 없어. 그리고 크림이 보라색으로 미묘하게 반짝이는 건 정말 신기해! 어떻게 이런 빛이 나는 걸까? 하루 종일 보면서 놀라움을 느낄 수 있어. 제 피부는 복합성이라, 가끔은 기름진 부분과 건조한 부분이 공존해. 그런데 이 크림은 그 둘을 동시에 잘 케어해줘. 기름진 부분은 피부를 매트하게 보이게 하고, 건조한 부분은 촉촉하게 가꿔줘. 그래서 내 피부는 매끈하고 건강해 보여. 이 크림은 커버력도 정말 좋아. 피부 결점들을 가려주고, 피부톤을 맞춰줘. 나는 얼굴 전체에 적용하고 끈적임 없이 발리는 걸 느낄 수 있어. 그리고 나의 얼굴은 환하고 자연스러워 보여. 이제 난 매일 아침 이 크림을 발라주면서 커버력과 보습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재생 기능이 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고 유명하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시죠? 피부과 비비로도 유명한 이 크림을 이렇게 쿠팡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니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몰라요!
구매이유 비비크림 유목민으로 이런 비비, 저런 비비 하나 씩 구매해서 사용하던 차에 상품평이 너무 좋아서 가격이 조금 사악하다고 생각하지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저의 피부타입 온갖 안 좋은 건 다 갖고 있어요. 예민, 민감, 홍조, 모공, 트러블! 스킨케어도 아무리 순하고 좋다고 해도 내 피부에 안 맞으면 못 쓰고, 메이크업 제품 특히 더 해요. 메이크업 쿠션? 절대 못 씀. 자외선차단지수 높은 것도 절대 못 씀. 덧붙여 자외선차단지수가 높게 들어간 제품도 못 쓰는 아주 서글픈 피부입니다. 제형 제형은 생각보다 매트해요. 촉촉한 느낌보다는 바를 때 매트하게 깔린다는 느낌! 수분유분이 조금 적은 느낌입니다. 색상 약간 회색빛이 도는 색상이예요. 그리고 저는 뉴트럴톤에 가까운 피부톤인데 제 피부톤에 얹게 되면 약간 흰잿빛 같이 뭔가 동동 떠보여요. 피부 밝기는 밝은 편인데도 이 비비랑은 뭔가 톤이 안 맞는 것 같더 라고요. 참고로 보통 21호 정도 쓰고, 에스ㅇ로더 더블웨어는 아이보리누드 사용중입니다. 커버력과 홍조 가림정도 커버력 별로 입니다. 그리고 홍조가림도 별로예요. 피부 아~주 좋으신 분들이 더 건강하게 화장하는 방법을 찾고 싶어서 사용하시거나 피부가 좋지 않지만 그래도 화장은 해야겠다 그치만 커버력과 피부톤 보정따윈 별로 신경쓰이지 않는다 걍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해도 괜찮다 싶으신 분들에겐 아주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차라리 홍조가림을 원하시는 분들은 에르보ㅇ앙 비비크림 추천드릴게요. 향 와… 전 이 비비크림 향이 너무 독해요. 화장품 브랜드 잔뜩있는 코너에 가면 나는 그런 향이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에 예민한 터라 비비크림 바를 때마다 힘들더라고요. 진한 파우더리한 향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별로일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총평 좀 더 건강하게 화장을 원한다!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구매해서 경험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
블레쉬 밤 클레식으로 살짝 피부 표현으로 바꿔보려고 15m를 구매했어요
^^;; 근데 정말 브렌드 이름답게 참 좋았답니당 오십언니가 되니 자연스러운게 최고~!!! 피부에 편하고 잘 지워지고^^ 눈꼽만큼의 양이라도 넓게 펴져서 15m도 오래쓸것 같아요^^ 우리 오십언니야들님께는 너무 허옇게 변해버리는 쿠션 모공에서 쿠션을 다시 뱃어내서 피부표현이 더 늙어버리게되는ㅜㅜ 아는 사람만 아는 쿠션의 뒷모습 오십언니같이 23호를 발라도 목과 얼굴의 차이가 너무 나버리는 무심한 23호 쿠션 그래서 다시 선택한 <<닥터 슈라멕 블레미쉬 밤>> 선크림 바르고 가볍게 블레미쉬 밤으로^^ 샤르륵 촉촉하게 퍼지는 느낌이 참 좋아요 오십언니는 겨울엔 밤으로 피부를 더 따뜻하게촉촉하게~!! 오십언니의 찬바람불면 블레미쉬 밤으로 가볍게 메이크업 수정을 거의 안해도 되는 계절!! 요렇게 소량으로 구매해서 써보시면 한 계절 충분히~~촉촉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