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더안 EMF 탄소매트 전기장판 딥그레이 YN-2200은 탁월한 품질과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싱글 사이즈로 100X180cm의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EMF 탄소매트 기술을 사용하여 전기장판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EMF 탄소매트는 전자파를 방출하지 않으며, 전기장판 사용 중에도 안전하고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탄소매트는 발열이 균일하게 이루어져 따뜻함을 균등하게 전달해줍니다.
더불어, 딥그레이 컬러의 디자인은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이 제품은 방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전디지털 더안 EMF 탄소매트 전기장판 딥그레이 YN-2200은 안전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겨울철 추운 날씨에 따뜻함을 선물해주며, 피로를 풀어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날씨가 쌀쌀해지고 전기장판의 계절이 오고 있죠 ㅎㅎ 아이와 함께 아이방에서 자면서 추가로 전기장판이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있던 전기장판은 아무래도 잘 쓰지도 않고, 전자파 걱정이 있어서 검색하던 중 전자파 걱정이 없는 탄소매트라는 걸 알게되었고, 역시나 쿠팡에서 후기가 가장 많고,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방에서 쓰는 서브 전기장판이라 슈퍼싱글로 구매했는데요, 기존의 전기장판은 취침으로 해도 땀이 뻘뻘 날 정도로 뜨거운 장판이었어요. 이런건 오히려 걱정이 되더라구요, 불편하기도 하고요 오히려 적당이 따듯한 온도가 숙면에도 좋다고 해서 오히려 이제품이 전 마음에 들었어요. 아직 한겨울은 아니지만, 요즘같은 날씨에 저는 1~2단계정도로 하면 좋더라구요, 캠핑이나 한겨울에는 조금 더 올려야 할 수도 있지만, 지금은 이 정도 온도로 따뜻하고 개운하게 잘 수 있었어요. 저는 싱글샀는데 슈퍼싱글 침대에 사용하기 적당했구요 ㅎㅎ 전기장판위에 매트를 깔고 써서 저는 자주 빨지는 않겠지만, 세탁도 가능하다고 하니 뭔가를 흘렸어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기존에 쓰던 온수매트는 빨지 못하고 쓰다가 결국 버렸거든요 ㅠㅠ) 가성비 좋고, 매트를 깔고 쓰니 전선이 베기지도 않고, 켜놓은면 열도 10분이내로 온기가 느껴져서 너무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라돈과 전자파 걱정없는 제품이라고 하니 믿고 올겨울 사용해볼게요 ~~ 전기장판이 필요하신 분들은 고민말고 구매하세용 ♣ 제 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꾸욱 눌러주세요^^♥
작년에 더안에서 큰사이즈 매트를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원래 전자파 없다는 40만원짜리 온열매트 쓰다가 불나서 침대 다 태울뻔 했는데 회사 대처방식도 마음에 안들고 짜증나서 차라리 싼거 사다가 금방금방 바꾸는게 나을것 같아서 서칭하다가 더안껄 사봤어요. 저렴한데 물건이 참 괜찮아서 남편도 하나 구입해줬어요. 상품 설명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제품은 전계확인램프에 불이 들어오는 쪽으로 플러그를 꽃아야 합니다. 처음 받아본 조절기는 어떻게 해도 여기에 불이 안들어와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어마무시하게 친절한 상담원분이 바로 교환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여기에 불이 안들어와도 사용은 가능하다 하셔서 몇일은 그냥 썼어요…ㅋㅋ) 교환받은 조절기는 전계확인램프에 불 엄청 잘들어와서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다른 매트는 누워있을때 상대방 몸에서 전자파 흐르는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이거는 그런현상도 없어서 좋아요. 지금같은 날씨는 2단으로 해놔도 충분합니다. 추운겨울엔 4단정도 해두면 따듯하더라구요. 세탁이 된다곤 하지만 아직은 두려워서 세탁시도는 안해봤습니다 ㅎㅎ 깨끗히 쓰고 잘 보관해뒀다 다시 꺼내니 세탁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오래오래 잘 쓰고 싶네요. 일단 작년에 사뒀던 퀸사이즈는 올해도 작동이 잘 됩니다 ㅎㅎ 타사이트보다 쿠팡이 더 저렴하니 고민없이 구매하세요 ㅎㅎ
기존에 잘 쓰고 있던 매트 온도조절기에 에러 메세지가 뜨더니 몇일 후에 완전 고장이 났습니다. 수리를 할까 새로운 전기 장판을 구입을 할까 고민하다가 기존 장판을 오래 쓰기도 해서 이번에 새 제품으로 구매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고가가 아니면서 효율이 좋은 매트를 검색하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제일 중요한 전자파와 열 효율, 그리고 분리난방이 되는지 꼼꼼히 체크해 봤습니다. 원하는 항목들에서 크게 벗어나는게 없고 이미 구매해서 잘 쓰고 있는 분들의 리뷰를 보니 괜찮겠다 싶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별다른 추가 포장없이 매트 가방채로 배송이 와서 살짝 놀랬고요 ( 겨울 지나면 다시 싸야하는데 먼지가…ㅠ) 가장 자체도 너무 부실해서 이미 손잡이 한쪽이 끊어져서 왔네요 ㅠ 그래도 제품만 좋으면 된다는 주의기에 침대에 깔고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열이 빨리 올라오지 않아 불량인가 했는데 ( 기존 매트는 엄청 빨리 올라왔습니다 ) 시간이 지나니 천천히 올라오더라구요. 아직 날이 많이 춥지는 않다보니 4~5 정도만 해도 뜨겁다 느낄 정도네요 더워서 장판을 꺼도 열기가 바로 빠져나가지 않고 마치 뚝배기처럼 은근히 열을 머금고 있는게 느껴졌습니다. 리뷰에서 본 대로 제품 자체는 너무 괜찮은것 같아 만족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