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디 푸룬베리 10gx30포”는 푸룬주스 스틱으로, 임산부와 아기들에게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크랜베리와 엘더베리를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각 포장 당 10ml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한 번에 하루 권장 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영유아에게 영양소를 채워주고 소화를 돕는 이 제품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바로바디 푸룬베리 10gx30포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건강을 챙기세요.”
아이 변비에 완벽한 조합 염소똥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저희 아이는 누굴 닮은것인지… 화장실 가는것도 힘들어하고 집 아닌 다른곳에서 큰일을 못 보는 성격이에요. 저희야 어른이니 나름대로 잘 가려먹는데 아이는 챙겨 주지 않음 혼자 고생하니 집에서도 나름 식이섬유 많은 음식으로 만들어 멕이고 유산균도 챙겨 먹였는데 진짜 이상하게 화장실을 못 가더라고요. 사실 저랑 남편은 위가 약하고 소화가 안 되서 라미나지액이랑 소복효소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데 저희 딸은 약한 유전자만 쏙 빼 닮은건지 화장실 가는걸 힘들어해서 푸룬주스를 챙기게 되었습니다. ✔ 푸룬주스… 예전에 임신했을때 먹었는데 그때는 약간 한약맛 + 포도맛 비스무리하게 나고 냄새도 고약해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 분명 아이가 먹지 않을것 같아서 유명한 푸룬주스 대신 크랜베리 엘더베리까지 들어간 푸룬베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장점 1. 아이가 먹기 편한 스틱형태라 좋아요 한 포에 10g 들어가 있는데 어른은 좀 부족할것 같은 양이고 아이가 쪽 빨아먹기 알맞은 양이에요. 사실 조금 더 들어가 있음 좋을텐데 말이죠^^;; 2. 맛있어요. 위에서 적었듯이 씁쓸한 맛과 향이 나는 푸룬주스면 먹기 거북할 수 있는데 기존의 푸룬주스보단 아이 입맛에 잘 맞아요. 간혹 요플레에 섞어주기도 해요. 3.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신맛을 못 먹는 아이라도 먹을 수 있어요 4. 저온추출에 첨가제 없는 제품이라 믿음직스러워요. ✔ 단점 굉장히 드라마틱하게 변비가 해결 되지는 않아요. ✔ 총평 드라마틱하게 변비가 해결 되진 않지만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고 한번에 먹기 알맞은 양이라 아이가 먹는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 참고 푸룬베리랑 유산균이랑 같이 드시는 분들 많은데 호기심에 저랑 남편이 소화불량때문에 먹는 소복효소와 함께 먹어봤어요. 그랬더니 생각보다 위도 장도 성공적으로 편해졌네요. 위장에 좋은걸로 드시는게 있다면 함께 먹어도 시너지가 있을텐데 시도해 보세요^^ 저처럼 의외의 조합에 깜놀할 수도요! ✔ 아이 변비를 위한 내돈내산 도움돼요 꾹 눌러주세요 ^^
변비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하여 구매했습니다! ♥️성분이 착하고 누구나 먹을 수 있는거라 임산부와 과일알러지가 없는 어린아이도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팩이 작고 커팅이 쉬워 가지고 다니며 먹기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아침 출근길에 항상 2포식 가지고 출근한답니다. ♥️효과가 좋으려면 공복 1시간이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혹은 요플레에 넣어 섞어먹는걸 추천합니다. 맛은 단편이고 저는 푸룬 딥워터를 즐겨먹어서 불호인 맛은 아닙니다. 근데 푸룬을 처음 먹어본다면 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근데 별 한개를 뺀건 과연 이 1포로 만성변비를 해결 할 수 있을까 의구심이 듭니다. 지금까지 5포를 먹었는데 아직까지는 효과를 모르겠어요.
아내가 장이 많이 약해서 장에 좋은 음식을 찾다 보니 푸룬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건푸른을 몇 번 시켜서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효과도 있어서 계속해서 푸른을 시켜 먹었습니다. 그런데 먹다 보니 몇 가지 단점이 있었습니다. 제품이 소량 포장이 아니라 대량 포장이 되어있다 보니 매번 소량을 빼내어 먹다 보면 과하게 많이 먹게 되기도 했고, 자주 제품을 여닫다 보니 푸룬이 상하는 일도 발생했습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소량으로 분할해서 넘어놓기에도 애매해서 대체할 식품을 찾던 중에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1. 스틱형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일하러 나갈 때나 약속이 있어서 외출을 해야 할 때 부담 없이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휴대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푸른을 직접적으로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는 사람들의 눈치도 보이고 위생의 문제도 있었지만, 이 푸른스틱은 위생의 문제도 해결되고 휴대의 문제도 해결돼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2. 공복에 섭취가 가능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굳이 밥이나 빵 등 다른 식사를 하지 않고 공복에 섭취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다른 약들은 식사 후에 챙겨 먹어야 해서 번거롭기도 하고 까먹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굳이 다른 식품을 섭취하지 않고 단독으로 섭취해도 되어서 부담 없이 먹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3. 요거트나 우유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다양하고 맛있게 즐겨먹을 수 있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아내가 장이 좋지 않아서 유산균의 섭취가 필요해서 요거트를 자주 시켜 먹습니다. 그런데 여러 가지 맛이 있는 요거트 보다는 플레인 요거트를 주로 시켜 먹었는데, 이 플레인 요거트에 푸른베리 스틱을 한포 섞어서 먹어보았더니 색다른 맛이 나고 오히려 먹기가 편했습니다. 또 저 같은 경우에는 크랜베리나 블루베리 시리얼을 즐겨 먹는데요, 시리얼을 먹을 때 우유에 푸른베리 스틱을 한포 섞어서 먹으니 시리얼이 새콤달콤 더욱 맛있게 변해서 시리얼에도 즐겨서 넣어 먹습니다. 이 푸른베리 제품의 단점을 굳이 이야기하자면! 1포에 10g이라는 적은 용량이 들어있기 때문에 ‘요거 하나만 먹어도 효과가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든다는 점입니다!ㅎㅎ 제품 상자에는 “1일 1~2포 섭취” 라고 적혀있는데요, 막상 1포를 먹고 나면 많이 아쉬움이 남는다랄까요??^^;;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단독으로 섭취하기 보다는 아까 말했듯이 요거트나 시리얼에 섞어서 먹는 편이랍니다~ㅋㅋ 끝으로 이 제품의 리뷰를 마치며 한 가지 더 꿀팁을 드리자면, 아침에 이 푸른스틱과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먹으니 장운동 효과가 배가 되어서 매일 쾌변 중입니다!! ㅎㅎ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