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삼선구운고등어 (냉동), 120g, 3팩은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최고의 선택입니다. 구운 고등어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이 제품은 냉동 상태로 제공되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며, 120g 단위로 포장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팩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공유하기에도 좋습니다.
삼선구운고등어는 전문적인 조리과정을 거쳐 구워져 있어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고등어의 풍부한 기름기와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향과 함께 식사를 더욱 풍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이 제품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그릴이나 오븐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삼선구운고등어 (냉동), 120g, 3팩은 식사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최고의 선택입니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 제품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고등어 구이를 좋아하지만 집에서 굽자니 연기에 냄새까지~~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구워서 진공포장까지 된 상품을 찾게 되더군요. 처음엔 과연 구워서 먹던 고등어 맛이 날지 살짝 의구심도 들었지만 노릇노릇하게 구워지지 않았을 뿐 제법 구운 고등어 맛이 나더군요. 몇번 먹다보니 은근히 편하더라구요. 냉동실에 뒀다가 먹고 싶을때 조리만 하면 되니까요. 삼선 구운 고등어는 냉동 상품으로 한팩에 120g이며 중간크기의 고등어 반마리에 해당됩니다. 포장을 뜯고 금방 꺼냈을때는 고등어가 기름기 가득한채로 얼어있는 상태라 그닥 먹음직스럽게 보이진 않습니다. 조리를 시작하면서 서서히 구운 고등어의 비주얼이 나타나죠. 저는 조리를 에어프라이어로 했습니다. 냉동상태 그대로 넣고 180도로 10분 돌렸습니다. 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군요. 키친타올로 기름을 어느정도 닦아낸게 사진으로 보이는 상태입니다. 맛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딱 구운 고등어 맛입니다. 비린내도 별로 안나구요. 굵은 뼈랑 가시가 제거되었다고는 하지만 잔가시가 제법 있어서 다 먹을때 까지 신경이 쓰였구요. 어린애들이 먹기에는 다소 불편할 듯 합니다! 맛도 비주얼도 평범한 구운 고등어지만 쉽게 조리해서 빠르게 먹을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삼선 구운 고등어(냉동)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삼선 구운 고등어구이에 반해 재구매했네요. 생고등어 구울때 나는 비린내랑 구울때 연기,냄새,기름때문에 구운 고등어라도 장마철시기에 첮 주문하면서 엄청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을 했었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을수 있고 비린내는 나지 않고 온집안 구석구석에 냄새 빼이지 않고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 오래 보관하기 좋고 캠핑이나 폔션 놀러가서 해 먹기도 수월해 너무 좋았어요 재구매해 먹어 본 느낌을 구매고민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드리고 싶어 다시 적어보니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셔요. ■판매처는 삼선식품이고 대구 달서구에 소재하고 있네요. ■포장은 프레시백으로 왔고 얼음팩 3개가 들어 있고 10팩인데 개당(120g)진공포장되어 있어 아주 편리해요. ■유통기한/보관방법/크기/원산지 》》유통기한/보관방법은 ※※유통기한은 2024년 06월 01일까지라 넉넉하네요.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이구 해동후 재냉동은 하지 마세요. 》》크기/원산지 ※※크기는 개당 120g으로 딱 숟가락 크기인데 앞전 구매때랑 똑 같아요 ※※원산지는 노르웨이산이구 소금간은 국내산 천일염으로 해요. ■맛/먹는 방법 》》맛 ※※이번에도 비린내는 전혀 없어요. ※※살 역시 도톰하면서 뻑뻑하지 않고 쫄깃쫄깃하네요. ※※간은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감칠맛이 나요. 간이 심심하다 싶으면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되니 이번에도 걱정없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구운 고등어라 ※※전자렌지에 종이호일로 감싸서 2~3분 돌려서 먹어도 되구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5~6분 돌려 먹어도 되요. ☆☆하지만 조금더 맛나게 특별하게 먹고 싶으면 ☆☆ ※※손잡이가 있는 작은 석쇠(철물점에서 구입)가 있는데 여기에 고등어를 놓고 가스렌지에 올려 적당한 불에 구우면서 가스토치로 불맛을 한번 더 고등어에 입히면 바로 구워먹는 맛이 납니다. 만일 석쇠가 없으면 후라이팬에 놓고 구우면서 가스토치로 불맛을 내어도 되요. ※※위 방법도 귀찮다고 생각되면 전자렌지에서 2~3분 돌린후에 그릇에 놓고 가스토치로 고등어 앞뒤로 골고루 불맛을 입혀도 한층더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위 두 방법시 냄새는 시장에서, 마트에서 사서 직접 구울때 비율을 100%로 하자면 10%정도밖에 안나요. 전자렌지, 에어프라이 돌려도 냄새는 약간 나니… 그정도라 보시면 되요. ☆☆고등어를 통으로 식탁에 올리면 서로가 먹기 힘들잖아요.☆☆ 식탁에 올리기전 가위로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올리시면 식구들 먹기 편해요. 특히 아이들에게는 좋아요. 가시있는 부위는 어른이 드시고..ㅎㅎ 이렇게 해도 맛은 그대로이니 걱정마셔요. ☆☆야외 캠핑갈때 아니면 폔션 놀러갈때 가져가셔도 좋아요. 석쇠에 올려 물맛내어 먹으면 진짜 좋아요. 생고등어는 구울때 기름 떨어져 연기나고…ㅠ 다들 경험해 보셨죠. 구운 고등어는 그런 걱정없으니 엄청 좋아요. ■마무리 이번 역시 잘 구매한듯 합니다. 등푸른 생선 먹어야 하는데 기름, 냄새때문에 망설였다면 삼선 구운고등어 선택하시라구 추천드려요. 냄새, 맛에서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사람마다 맛의 정도가 다르겠지만 구매하셔서 후회하지 않은거라 조심스레 추천드리며, 제 작은 경험치가 구매하시는데 작은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재구매 이용후기 □□□□ 07월 24일 앞전에 구매해서 맛보았던 것처럼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도톰해서 맛나요. 고등어 살에 가시는 이번에도 있는데 아가미(배 위쪽)아래쪽에 있어요 가시 크기가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먹는데는 큰 지장없어요. 안전하게 드실려면 아가미 아래 뱃살쪽은 어른들이 드셔요. 그쪽에 가시가 있으니깐요. 이번에도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손질되어 온 고등어입니다. 08월01일 휴가 다녀왔는데 구운고등어가 효자노릇 했네요. 삼겹살도 인기이지만 아침에 반찬으로, 물놀이하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었고 늦은 시간 술안주로 숯에 살짝 올려 먹을수 있어 3박4일간 정말 요긴하게 애용했네요. .
고등어구이를 좋아하는데 냄새때문에 특히 여름철은 더 집에서 해 먹기가 겁이 나잖아요. 그래서 구운고등어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먹어 본 느낌을 구매고민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드리고 싶어 적어 봐요. ■판매처는 삼선식품이고 대구 달서구에 소재하고 있네요. ■배송/포장은 ※※배송은 주문하고 다음날 새벽에 도착했네요. ※※포장은 아이스박스에 얼음팩 2개가 들어 있고 10팩인데 개당(120g)진공포장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유통기한/보관방법/크기/원산지 》》유통기한/보관방법은 ※※유통기한은 2024년 06월 01일까지라 넉넉하네요.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이구 해동후 재냉동은 하지 마세요. 》》크기/원산지는 ※※크기는 개당 120g으로 딱 숟가락 크기네요. ※※원산지는 노르웨이산이구 소금간은 국내산 천일염이네요. ■맛/먹는 방법 》》맛 ※※비린내가 없어요. ※※살은 도톰하면서 뻑뻑하지 않고 쫄깃쫄깃하네요. ※※간은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감칠맛이 나네요. 간이 심심하다 싶으면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되니 걱정없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구운 고등어라 ※※전자렌지에 종이호일로 감싸서 2~3분 돌려서 먹어도 되구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5~6분 돌려 먹어도 되요. ☆☆하지만 조금더 맛나게 특별하게 먹고 싶으면 ☆☆ ※※손잡이가 있는 작은 석쇠(철물점에서 구입)가 있는데 여기에 고등어를 놓고 가스렌지에 올려 적당한 불에 구우면서 가스토치로 불맛을 한번 더 고등어에 입히면 바로 구워먹는 맛이 납니다. 만일 석쇠가 없으면 후라이팬에 놓고 구우면서 가스토치로 불맛을 내어도 되요. ※※위 방법도 귀찮다고 생각되면 전자렌지에서 2~3분 돌린후에 그릇에 놓고 가스토치로 고등어에 골고루 불맛을 입혀도 한층더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위 두 방법시 냄새는 시장에서, 마트에서 사서 직접 구울때 비율을 100%로 하자면 10%정도밖에 안나요. 전자렌지, 에어프라이 돌려도 냄새는 약간 나니…그정도라 보시면 되요. ☆☆고등어를 통으로 식탁에 올리면 서로가 먹기 힘들잖아요.☆☆ 식탁에 올리기전 가위로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올리시면 식구들 먹기 편해요. 특히 아이들에게는 좋아요. 가시있는 부위는 어른이 드시고..ㅎㅎ 이렇게 해도 맛은 그대로이니 걱정마셔요. ☆☆야외 캠핑갈때 아니면 폔션 놀러갈때 가져가셔도 좋아요. 석쇠에 올려 불맛내어 먹으면 진짜 좋아요. 생고등어는 구울때 기름 떨어져 연기나고…ㅠ 다들 경험해 보셨죠. 구운 고등어는 그런 걱정없으니 엄청 좋아요. ■마무리 잘 구매한듯 합니다. 장마철이라 더 그렇네요. 등푸른 생선 먹어야 하는데 냄새때문에 망설였다면 구운고등어 선택하셔요. 냄새, 맛에서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이제 우리도 쭈욱 구운고등어 애용할듯 합니다. 사람마다 맛의 정도가 다르겠지만 구매하셔서 후회하지 않은거라 조심스레 추천드리며, 제 작은 경험이 구매하시는데 작은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사용후기 □□□□ 07월 05일 도착하고 2팩 꺼내 먹어봤는데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도톰해서 맛나요. 고등어 살에 가시는 있는데 아가미(배 위쪽)아래쪽에 있어요 작은 가시정도이니 먹는데는 큰 지장없네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손질되어 온 고등어입니다. 07월13일 7팩 먹었는데 여전히 비린내 하나없이 맛나네요. 특히 구울때 고등어의 특유의 냄새때문에 예전에는 장마철에는 엄두도 나지 않았는데 지금은 냄새 걱정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가시는 아가미 아래 배쪽에서 조금 나오는데 큰 불편함 없어요. 다른 곳에서는 안나와요 07월15일 폔션 놀러가서 남은 고등어 숯불에 불맛내어 먹었는데 아주 좋았네요. 연기도 없고 기름도 떨어지지 않고 간단하게 빠르게 먹을수 있어 인기 짱이었네요. 앞으로 편하게 구운 고등어 시켜먹어야겠습니다. 특히 환기 안되는 겨울철에는 특히 더 좋을듯 합니다. .
위와 같은 반응들의 후기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