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프레시 석관동떡볶이 오리지날맛은 맛있는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냉동 상태로 판매되며, 520g의 양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떡볶이는 석관동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내어, 진한 맛과 풍부한 양념으로 유명합니다. 쫄깃한 떡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한 입 베어물 때마다 깊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로켓프레시 석관동떡볶이 오리지날맛은 냉동 제품이지만,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냉동 상태에서 전자레인지나 냄비에 데워먹을 수 있으며, 단 몇 분만에 완성됩니다.
이 제품은 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인 떡볶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함께 나누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로켓프레시 석관동떡볶이 오리지날맛은 맛과 편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 번의 시도로 집에서도 진짜 맛있는 떡볶이를 즐겨보세요!
석관동 떡볶이에서 나온 냉동떡볶이가 맛있다고 평이 좋길래 오리지널과 국물맛을 사봤어요. 쿠팡에 열어보니 떡볶이들도 종류별로 다 있고 튀김까지 있어서 알차게 주문했습니다ㅎㅎ 오리지널은 완성 기준 소스가 분식점 느낌? 국물이 많지 않아요. 종이컵 1컵 조금 넘게 넣고 자작하게 끓이면 됩니다. 떡은 엽땡이 생각나는 사선컷의 적당한 길이의 밀떡~ 구성은 소스, 떡, 어묵입니다. 기본적인 구성으로 이것만 넣어도 되지만 맛을 더하고 싶을 경우 취향에 따라서 파나 삶은 달걀 등을 더해주면 좋고요. 다만 국물이 많지 않다 보니 과하게 토핑을 넣으면 떡지고 불어넘칠 수 있어서 부피를 생각해가며 넣어주시는 쪽이 좋겠습니다. 소스는 즉석식품치고 깔끔하고 대중적인 편입니다. 국물이 적은 스탠다드 떡볶이답게 점성이 있는 소스의 달달+매콤 조화가 좋습니다. 자극적인 매운맛이나 조미료 특유의 인공적인 감칠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호불호나 연령을 타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치명적으로 아쉬운 점은 떡의 품질입니다. 되게 질게 된 밥 같은 느낌이 강한 질척하면서도 퍼진 식감인데, 제 기준으로는 굉장히 불호… 밀떡, 특히 떡볶이용이면 쫄깃탱글함이 생명인데 진밥에 가까운 식감이라 별로였어요ㅠㅠ 레토르트에 많은 것을 기대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냉동 떡볶이를 기준으로 해도 특히 좀 아쉽습니다. (즉석떡볶이 냉동떡볶이 밀키트떡볶이를 수도 없이 먹어본 사람입니다) 떡이 중요한 떡볶이에서 떡이 별로다 보니 소스가 괜찮았음에도 그렇게 맛있다고 느끼진 못했어요. 뽑기 잘못이라기엔 같은 석관동 떡볶이의 국물 떡볶이 제품도 떡 부분이 매우 아쉬웠어서 그런가, 원래 특징 같은데 좀 그래요. 소스는 괜찮은데 떡이 너무 치명적이라 아쉽… 재구매는 아마도 없을 것 같습니다. 소스를 중시하고 너무 맵고 자극적인 떡볶이를 싫어하신다면 추천!
■ 석관동떡볶이 오리지날맛 (냉동) 떡볶이를 너무 좋아라해서 냉장고에 없으면 무조건 검색하여 구매해놓는 식재료이네요. 저녁에는 야식이 땡기고,낮에는 간식이 생각나고 요럴때 마다 집에서 먹을려고 떡볶이 주문했네요. ❇️맛깔난 석관동 떡볶이 칼칼한 감칠맛의 석관동 떡볶이를 가정에서 만나보세요. 필요한 재료가 동봉돼 있어 간편하게 조리하실 수 있답니다. 쫄깃한 밀떡과 부드러운 어묵의 조화가 일품이지요.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한 풍미에 자꾸만 손이 갈 거예요. ❇️ 구성 밀떡, 어묵,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포인트 -동봉된 재료로 손쉽게 조리하는 떡볶이 -간식이나 야식으로 제격 -2~3인분 기준 ❇️조리방법 1. 냉동된 밀떡을 찬물에 헹궈 해동해주세요. 2. 냄비에 소스와 물 200~250㏄를 부어주세요. 3. 밀떡과 어묵을 넣고 끓여주세요. 4. 6~7분간 끓인 후 불의 세기를 줄여주세요. 5. 양념이 골고루 배이도록 자작하게 졸여주세요. 6. 기호에 따라 깻잎, 대파 등을 넣어 드셔도 좋아요. ☪️석관동떡볶이 오리지날맛 솔직한 리뷰 떡볶이 받자마자 조리법대로 준비해 놓은 다음에 순서대로 맛있게 만들었네요. 어묵이 동봉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만약에 없으면 따로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떡과 어묵을 넣은 다음에 마지막으로 맛을 좌우하는 양념소스를 남김없이 넣었네요. 떡볶이 양념 자체가 진짜 맛있네요. 엄지척! 쫄깃쫄깃한 떡과 부드러운 어묵은 떡볶이를 더욱 맛있게 해주고 감칠맛이 최고인 양념은 완전 끝내주네요.떡볶이 양념소스는 대부분 달달해서 별로인데 석관동 떡볶이는 매콤해서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주말에 사전 점검을 다니느라 정신이 없어서 저녁은 간단하게 만들어 먹으려고 석관동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짝꿍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다 먹어봐도 저랑 짝꿍 입에는 석관동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배달이나 포장해서 먹는 유명 프랜차이즈 제품은 양도 너무 많고 매워서 속도 아프고 일단 가격적인 부담이 있어서 간단한 간식으로 먹는다는 느낌이 없더라구요. 석관동 떡볶이는 떡볶이 양념도 너무 맛있고 떡도 쫄깃쫄깃하고 양도 적당해서 간식이 생각날 때 만들어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그럼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에 대한 후기를 적어볼게요. 1. 맛 저는 떡의 쫄깃한 식감이나 얇은 오뎅의 부드러운 식감도 다 좋지만 양념 자체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맵기도 딱 적당해서 속에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많이 짜거나 싱겁지도 않고 단맛도 적당해서 대부분의 사람들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무작정 맵거나 달기만한 양념장이 아니라 간도 잘 맞고 매운 맛도 적당해서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석관동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가 아니라 물은 너무 많이 부으면 양념이 싱거워져서 맛이 없고 종이컵 두 컵 분량을 넣어주면 딱 좋더라구요. 떡이 말랑말랑해질 때까지 끓이다가 마지막에 파를 잔뜩 썰어넣으면 정말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돼요. 2. 조리법 조리법은 라면 끓이는 정도로 간단해요. 냉동되어 있는 떡을 바로 끓이면 떡에 갈라짐이 생길 수 있어서 저는 찬물에 잠깐 담갔다가 해동을 시켜서 떡볶이를 만드는데 이 과정만 끝나면 모든 재료를 다 같이 넣고 끓이면 돼요. 말랑말랑해진 떡에 가위로 대충 썬 오뎅을 넣고 물이랑 양념장 넣어서 푹 끓이다가 양념이 걸죽해지면 먹으면 되는 제품이라 라면만큼 조리 방법이 쉬워요. 자취하는 분들도 배달 떡볶이가 부담스러울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녁에 짝꿍이랑 간단하게 떡볶이로 저녁을 떼웠는데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맛도 좋고 조리 방법도 쉬운 석관동떡볶이 오리지널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