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랩07 차량 가정용 소화기는 화재 발생 시 빠르고 효과적인 소화를 위해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이 소화기는 가정 및 차량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특히 흰색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소화기는 소형이지만 강력한 소화력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화재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랩07 소화기는 사용이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가정이나 차량에 한 대씩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재 예방 및 대비를 위해 랩07 소화기를 구매하여 안전한 일상생활을 유지해보세요.
집에 이사를 왔는데 뭔가 허전하더라고요. 있어야하는 있어야되는 그런데 어디둘지 항상 거슬리던 소화기가 없었어요. 사실 이건 임대인이 해줘야하는 부분이긴한데 또 말씀드리면 저렴하고 인테리어를 해치는 빨간 소화기를 보내주실 것을 알기에… 그냥 제 사비로 사기로 했습니다. 저는 인테리어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인테리어를 해치지않는 조그만 핸디형 소화기도 찾아보고 스탠드형 소화기도 찾아봤는데 하얀색은 이 제품말고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박스안에 소화기와 각종 꾸미기 스티커, 차량겸용이다보니 차량에 고정시키는 스트랩과 소화기 점검종이가 있더라고요. 하얀색에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나 이쁘지만 그래도 소화기야 라고 알려주는게 귀여웠어요. 스티커는 우주컨셉으로 정말 많은 스티커가 들어있었는데 사용하고 남으면 저처럼 다꾸 하시는 분들은 다꾸에 사용해도 좋을 양이에요. 스트랩은 아주 짱짱해서 차량에 잘 고정될 것 같지만 저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쓸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소화기 뒤에는 사용방법과 어떤 화재에 쓸 수 있는지, 쓰고나서 폐기는 어떻게 하는지 쓰여있어요. 화재가 안나는게 좋지만 이렇게 친절히 다 쓰여있으니 불가피하게 사용하게 될 때 허둥지둥 하지 않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저희집 쓰레기통이 10리터 쓰레기통인데 그것보다 작아요.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여자 혼자 들기에도 무겁지않은 0.7kg이다보니 집에 간단한 주방 불이나 전기로 인한 불 모두 끌 수 있을 것같아요. 또 소방연구소에서 판매하는 공식 판매 제품이다보니 품질도 인증되었고 품질에 이상이 있으면 A/S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도 믿을 만하고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다들 집 인테리어에 해치지않는 소화기를 원한다면 이 제품 강력 추천합니다!
자동차에 혹시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소화기를 두고 싶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추석연휴임에도 불구하고 다음날 바로 와주었구요 포장상태도 꼼꼼했습니다 기사나 사고영상은 가끔 보면 차에 불이 붙을때 불이 나기 시작하면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잖아요 그냥 지켜보는수 밖에 없고.. 그러다보면 차의 불길은 삽시간에 커지게 되고 이런걸보면 차량에도 소화기를 두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었어요 소화기가 아예 없는것보단 있는것이 사고시에 뭐 어떻게든 시도라도 해볼 수 있잖아요 일단 해당 제품의 특징은 소화기임에도 불구하고 이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소화력이 특징입니다 남녀 누구나 일반인이라도 쉽게 화재 진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화기 용량은 0.7kg 입니다 그리고 이 랩07 소화기는 ‘kf1’의 자동차 겸용 소화기로 모든 차량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이런 기술력과 더불어서 스티커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스티커를 통해서 소화기를 커스텀할수 있습니다 또한 그냥 차량 바닥에 소화기를 두면 굴러다닐게 뻔하잖아요 전차종 설치가능한 전용 차량스트랩을 구성하여서 차량에 단단하게 고정할수도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은데요 1.조수석 시트를 뒤로 빼줍니다 2.시트조절 레버에 스트랩을 고정해주세요 3.레버고정 후 소화기를 스트랩에 끼워 벨크로를 닫아주세요 4.단단히 고정되었는지 확인후 시트를 앞으로 빼주세요 초기화재때 시, 소화기 1대는 소방차 1대와 맞먹는 위력을 가졌다고 하니 차량용 소화기 하나 구비하셔서 나중에 혹시모를 사고 시 초기 진압하셔서 소중한 재산을 지키시기를 바랍니
소화기는 어떤 이유에서건 가능하면 사용할 일이 없기를 바란다. 주문하고 돌아서서 받는 쾌속배송은 매력이 있다. 차량용 소화기로 검색하면 여러 모양, 여러 가격이 드러난다. 나름대로 최적의 가성비를 갖추었다고 생각하여 랩07을 선택했다. 랩07의 포장을 열면 재미있다. 스무 장 정도의 스티커가 있다.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거나, 동심에 젖은 어른에게도 옛기억을 되살릴 수 있겠다. 하지만, 소화기를 필요로하는 사람에게 이 스티커가 어떤 의미가 있을지는 모를 일이다. 어린이에겐 이 소화기가 자칫하면 놀이감처럼 생각될 수 있겠다. 조그맣게 접은 점검표도 있다. 소비자의 불만을 감소하려는 회사의 처지가 적혀있다. 인터넷에서 열심히 강조하는 소화기 설치하는 방법이나 장소를 설명하였더라면 더 나았을터이다. 거의 40년을 운전한 경험으로 소화기를 사용할 일이 없었지만, 앞으로도 그러하기를 바라는 보험의 의미에서 장만하였다. 최근 일부 뉴스나 유투브에서 차량화재에 주변에서 소화기로 도와주는 영상을 보면서 나에게는 물론, 주변에서 혹여 발생할 지 모르는 일에 작으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