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Home FPP USB HAJ-00095
Windows 11 Home은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뛰어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처음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Windows 11은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장합니다. 또한 FPP USB 형태로 제공되어 설치가 간편하며, 영구 라이센스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Windows 11 Home은 보안성이 강화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다양한 앱 및 기능을 통해 창의성을 끌어올립니다. Windows 11 Home을 통해 더욱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윈도우 11 HOME 정품 윈도우 11 제품에 FPP, DSP 등등 있는데, 무엇을 사야하는 거지 고민 끝에 FPP로 결정했어요. FPP는 쉽게 말해, 이 컴퓨터에서 저 컴퓨터로 인증을 내 맘대로 이동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보면 되어요. 아무튼 상품 설명에 정품이라고 써 있어도 의심증이 일케끔 짝퉁 정품판매 업자들이 있어서, 정말 돌다리도 참 많이 두드리고 최종 선택을 했어요. 이 상품이 특이하게도 무료배송 옆에 [다른 판매자 보기] 로 여럿 판매자 분이 나오는데, 클릭해보면 상품상세 설명이 조금씩 달라서, 가격은 같지만, 어느 판매 업자의 상품을 선택해야하는지 고민하다, 상품문의에 정품이다, USB가 있다, 제품박스에 시리얼키가 있다등의 안내가 보이는 아이코다 판매자분의 답변을 보고, 아! 이 판매자분의 것이면 믿고 구매할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구매를 하고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몇년전 부터 아이코다에서 제품을 많이 구매해본터라, 신뢰는 더욱가게 되었습니다. OS 미포함 갤럭시북3PRO를 구매한지라, 여기다 윈도우 11을 설치하고 나중에 중고로 팔때는 윈도우 인증키는 내가 써야해서, FPP가 이래서 적격이겠다 생각했어요. 빠른 배송덕분에 영구라이선스를 받게 되어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노트북이든 데스크탑이든 무조건 윈도우 설치 제품만 구매하다가 이번에 조립컴사면서 윈도우 미설치 제품을 받게됨 저렴한 복제품도 많지만 그냥 맘편히 정품쓰자 싶었음 어차피 한번 설치하고 끝이 아니라 데스크탑 바꿔도 다시 인증받아 재설치할 수 있는 FPP 제품이라서 고민없이 구매함 포장상태도 깔끔하고, 정품인증 스티커가 있어서 안심됨 박스에 뽁뽁이 없이 달랑 제품박스만 딸려왔지만 어차피 박스 내부에 더 안전하게 USB가 고정되어 있어서 전혀 문제없음 USB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배려한 스티커 손잡이도 센스있음 데스크탑에 연결하자마자 바로 설치 드라이브 화면이 떴고 10분도 안돼서 설치/셋팅 모두 마쳤음 제품인증키 카드는 제품박스 뚜껑 쪽에 끼워져 있음 설치방법 쓰여진대로 설치 진행하면 되고 매우 쉬움 뭐 오피스 365, 게임 등등 한달 무료체험판 같이 쓸데없는 거 권하는 팝업창 뜨는데 그냥 다 아니오 또는 건너뛰기 누르면 됨 저거 어차피 한달 뒤 원래 가격으로 결제되는 거라 그냥 선택안하는 게 나음 그외에도 질문같은거 많이 뜨는데 그냥 최대한 건너뛰기나 아니오 누르고 페이지 넘기면 어느새 설치 완료됨 윈도우 10 쓰다가 윈도우 11 처음 쓰는데 적응하기 좀 어려움 시간이 좀 필요할듯 함ㅜ.ㅜ 사실 시중에 복제품도 많고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었겠지만 계속 업데이트 하라고 뜨는 거 무시하기도 귀찮고 그냥 이번에 제값주고 정품사서 맘 편히 쓰자는 생각이었음 (그냥 어디까지나 내 맘 편하자고 정품 산거ㅋㅋㅋ) 이렇게 깔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함 기왕이면 복제품 말고 정품 씁시다~
노트북을 새로 구매하면서 윈도우 미포함 제품으로 구매했는데요 윈도우 포함해서 노트북을 개봉하고 설치되어 오는게 별로라서 쿠팡에서 별도로 구매했어요 usb로 부팅 바로 할 수 있도록 세팅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따로 부팅디스켓 만들기 귀찮고 번거롭잖아요 노트북에 바로 꼽기만 하면 돼서 너무 편했어요 중간에 와이파이 잡는 부분에서 설명서 제대로 안보고 했더니 드라이버 잡을 때 좀 헤매긴 했지만 그래도 어찌저찌 잘 설치했어요 문제생기면 바로 복구할 수 있고 새로 포멧 해도 되니 좋네요 그동안 매번 어둠의 경로로 쓰다가 몇 년 만에 윈도우 설치하면서 정품을 돈주고 사니 떳떳하기도 하고 새로운 기분이에요 ㅋㅋㅋ cd key 잃어버리지 않고 잘 보관해 둬야겠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