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위해 가장 필수로 필요한 준비물은 체중계 입니다. 그중 샤오미 체지방 체중계는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며, 상단 중간에는 하얀색 디지털 LED가 점등되며 몸무게를 띄워줍니다.
부수적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iOS : 애플 앱스토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zepp life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Mi Fitness앱을 설치하라고들 하지만, Mi Fitness앱은 구형 앱이고 Zepp life 앱이 신버전이니 Zepp life앱을 설치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맨발로 각 원에 발바닥을 제대로 대야 인식됩니다. 건전지 미포함 상품이라서 건전지를 구매해야합니다. AAA건전지 4개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헬스장에 비치된 비싼 인바디기계보다 성능은 떨어지지만 가정용으로 쓸만합니다.
mi fit 연동 해서 사용 중인데(미 밴드 착용 중) 몸무게를 측정 하면 미핏 어플로 체 지방, 근육량 등 이 기록 되는데 조금 신기했어요. 물론 정확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몸 상태(?)를 가늠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라고 건전지는 미포함 이더라고요. 다행히 집에 AAA건전지 4개가 있어서 바로 사용 할 수 있었어요~~(11번가)
블러그등에서 mi fit 앱이라고 되어있는데 이런 앱은 찾을수 없고 zepp life 앱을 다운받으니 블루투스되네요.블루투스연동해서 수치를 보고 다음날 또 해봤는데 그래프로 볼수있는건 체중이랑 체지방두가지이네요.다른건 그날그날의 확인만 가능합니다. 따로기록해야할듯.성능은 좋은것 같아요(G마켓)
디자인이 꽤나 뛰어난편입니다. 전혀 기대하지않았던 부분이고 전에 사용하던 원마이하고도 거의 비슷한 디자인이었기때문에 그랬습니다. 하지만 실물에서는 차이가 꽤나 많이 났습니다. 이 가격대 체중계라고 믿기힘들만큼 디자인이 고급스러웠습니다.(쿠팡)
위와 같은 반응들의 후기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